COMMUNITY

2018.09.17 / 319 views / 패션인싸

패션 트렌드에 대해 알고 싶으면 이것만 알아놓으면 됩니다!

인기글 될 것 같아서 리뷰에 씁니다!! ㅎ 지나가다 한번씩 훑어 보셨으면 좋겠어요~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패션 트렌드에 대해 알고 싶으면 이것만 알아놓으면 됩니다!

 

이 글을 퍼온 이유는 회원분들이 여러 가지 발매정보에 대해서 직접 알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.

 

취향 탈만한 게시글이 될 수도 있으니 대충 보시다가 괜찮다 싶으시면 자세히 봐주세요~

 

일단.

하이엔드브랜드들의 컬렉션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이 세 군데만 알아두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https://www.vogue.com/fashion-shows

2. https://nowfashion.com/

3. https://wwd.com/runway/

4. https://www.vogue.co.uk/shows/autumn-winter-2018-ready-to-wear

 

첫 번째는 보그닷컴입니다. 저 주소로 북마크 해 놓으시면 편해요. laus 한국 사이트로 접속됩니다. 그러면 귀찮아요.

여기는 최근시즌은 물론 지난시즌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.

컬렉션사진이나 각종시즌 룩북을 고화질로 감상가능합니다.

예전보다는 업로드가 빨리진 편입니다. 사진의 퀄리티 또한 제일 좋구요.

메인급 쇼들은 라이브영상도 제공하니 참고하세요.

 

두 번째는 나우패션입니다. 여기도 메인급쇼가 대부분 라이브포토로 서비스 됩니다.

업데이트가 빠른 곳 이지만 보그닷컴 보다는 사진의 퀄리티가 좀 떨어집니다. 하지만 쇼가 시작하면 실시간으로 사진을 띄워줘서 정말 좋아요.

 

세 번째WWD입니다. 공식 컬렉션 런웨이 사진도 올라오지만, 백스테이지나 프레젠테이션형식으로 공개되는 브랜드들의 현장사진이 많이 올라와서 도움이 되는 곳이에요.

위의 두 곳에는 올라오지 않는 브랜드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네 번째는 보그닷컴 UK입니다. 보그닷컴에 올라오기 전 좀 더 빠르게 커렉션 사진이 업로드 됩니다. 알아두시면 편할거에요.

 

이제 하이엔드브랜드에서 스트릿브랜드 쪽으로 알아보겠습니다. 이 스트릿브랜드도 세 군데만 알아놓으시면 거의 모든 발매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https://hypebeast.kr/

2. https://www.highsnobiety.com/

3. https://www.highsnobiety.com/selectism/

 

첫 번째는 하입비스트라는 웹진입니다. 제가 알려드리는 3곳 중에서 가장 유명한 웹진이기도 하고 그만큼 업데이트되는 정보나 양이 많습니다.

제가 디젤매니아에 게시하는 의류 및 신발 발매정보는 모두 이 곳에서 가져온다고 해도 무방합니다.

 

두 번째는 하이스노비티라는 웹진입니다. 이 곳의 성격도 하입비스트와 거의 유사합니다.

중복되는 기사도 많지만 내용은 조금씩 달라서 비교해서 보고는 합니다.

 

세 번째는 셀렉티즘이라는 웹진입니다. 몇 주전에 하이스노비티와 합병이 되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. 올라오는 정보는 하이스노비티와 다릅니다.

의류 및 신발에 관련된 정보도 많지만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기사들이 많아서 같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비주류로 넘어 갈게요.

심플한 멋과는 좀 거리가 멀어서 호불호가 나뉘지만 멋진 브랜드가 참 많아요.

 

대충 살펴보면 일본브랜드의 비중이 제일 높고 북유럽 아프리카 동남아 등등 많은 나라들의 브랜드를 올려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그 브랜드들의 정보를 얻으려면 일본사이트를 공략해야 됩니다. 패션에 대해서는 한국보다 많은 정보가 있거든요.

 

관련된 사이트 여섯 개입니다.

 

1. https://www.fashionsnap.com/collection/

2. https://eyescream.jp/not-found-404/

3. https://glltn.com/

4. http://www.deuxhomm.es/category/fashion/

5. http://fuckingyoung.es/

6. https://www.thefashionisto.com/

7. http://www.malefashiontrends.com/

 

첫 번째는 패션스냅이라는 사이트입니다. 위에서 언급한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브랜드들을 많이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도쿄 패션위크에서 열리는 쇼들의 런웨이나 요즘 잘나가는 일본 브랜드들의 최신 룩북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두 번째는 최근에 자주 찾는 사이트인데, 일본브랜드들의 룩북을 중점으로 올라와서 자주 찾습니다.

룩북 업데이트는 조금 느린편이나, 룩북 말고도 매일 아이템하나씩 추천해 줍니다.

 

세 번째는 일본사이트는 아니지만 일본브랜드의 정보가 중점적으로 올라옵니다.

편집샵에서 촬영 된 룩북이 자주 올라와서 좋아요.

 

네 번째는 위에서 언급한 하이엔드 브랜드를 업데이트 해주는 보그닷컴이나 나우패션 그리고 WWD에 잘 올라오지 않는 신진디자이너들의 컬렉션 룩북이나 런웨이 사진을 사주 올려줍니다.

 

다섯 번째는 네 번째 사이트와 성격이 비슷합니다.

 

여섯 번째는 하이엔드 브랜드와 SPA브랜드 스트릿브랜드에서 촬영되는 캠페인 화보를 잘 올려줘서 좋아요.

 

마지막으로 일본 스트릿 스타일은

 

1. https://www.fashionsnap.com/streetsnap

2. http://droptokyo.com/

 

여기 두 곳을 참고합니다.

 

날짜별로 업데이트 되니깐 자주 들어가보세요.


출처 - dmain

0 Comments